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은 모두가 좋아합니다.
모두에게 사랑받는 향수를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.
BEST만 모아놨으니 향수를 뭐 살지 고민이 된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.
달달한 봄내음 가득한 여자 봄 향수추천
#조말론 (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) - 은은하면서 달달한 복숭아 향이 가득한 향수입니다.
#바이레도 (발다프리크) - 첫 향이 달달해서 매력적인 향수로 달콤함이 가득합니다.
#아리아나그란데 (sweet like candy) - 엄청 달달한 향수이면서 상큼한 향도 섞였으며, 봄에 가장 어울리는 향수입니다.
#미스 디올 (블루밍 부케) - 향을 맡자마자 핑크가 떠올려지면서 산뜻하면서 독하지 않아서 자주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.
#코치 (플로럴 EDT) - 향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수로, 향이 강하지 않아 사용하기 좋습니다.
싱그러운 풀내음 가득한 생화향수 추천
#딥디크 (롬브로단로) - 장미꽃잎 향과 달달한 베리의 조합으로, 인조적이지 않은 야생장미의 느낌의 향입니다.
#바이레도 (인플로레센스) - 데일로 사용하기 좋은 향수로, 생화향이지만 은은하게 비누향 같은 밀키한 향도 나는 편입니다.
#헉슬리 ( 모로칸가드너) - 외국 꽃집을 느낄 수 있는 향수로, 가장 풀내음이 가득한 향수입니다.
#프리데릭말 (엉빠썽) - 라일락 향과 오렌지 블라썸향의 조합으로 은은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향수입니다.
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BEST5
#샤넬 (코코마드모아젤) - 잘 알려진 향수이며, 여성스러운 느낌보다는 청순한 느낌의 향으로 살짝 무거운 플로럴 향입니다.
#산타마리아노벨라 ( 아쿠아디콜로니아프리지아) - 꾸안꾸 느낌의 향수로 맡으면 맡을수록 계속 맡고 싶은 향, 잔잔한 잔향이 좋은 향수입니다.
#롤리타렘피카 (오드퍼퓸) - 진한 향이지만, 세련되고 우아해 보일 수 있는 향수입니다.
#랑방 (에끌라드아르페쥬) - 국민 향수로 알려져 있으며, 우아하며 성숙에 가까운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.
#르라보 (떼누아29) - 흔하지 않은 향이며, 무화과가 들어가 과일향도 나면서 산뜻하고 매력적인 향수입니다.